이러한 간단한 해결책으로 알레르기와의 전쟁에서 승리하십시오.

2020. 6. 1. 03:40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간단한 해결책으로 알레르기와의 전쟁에서 승리하십시오.




가끔 알레르기를 다루려고 몸부림치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혼자가 아니다.


알레르기는 우리의 삶에 간헐적인 방해물이 될 수도 있고, 끊임없이 산만해질 수도 있다.


알레르기에 문제가 있으면 도와줄게.


당신은 당신의 짜증나는 증상에 대한 도움을 찾을 수 있다.




가능하면 집에서는 카펫 이외의 모든 종류의 바닥재를 선택하십시오.


이 섬유질이 먼지 진드기, 꽃가루, 애완용 데데르와 같은 많은 알레르겐의 함정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카펫을 완전히 깨끗하게 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쓸고 닦은 바닥재를 설치하십시오.




밤에 은퇴하기 전에 샤워를 철저히 하고 머리를 감았는지 확인해라.


야간 알레르기 발작은 낮 동안 당신의 피부와 머리카락에 축적된 꽃가루와 다른 알레르기 유발 물질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


욕조에 몸을 담글 필요는 없다.


샤워를 빨리 하면 효과가 있다.




알레르기를 많이 앓고 있지만 야외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꽃가루를 많이 흡입하지 않도록 이른 시간이나 늦은 시간에 하는 것이 좋다.


꽃가루 수치는 늦은 아침에서 이른 저녁 사이에 가장 높다; 이 시간 동안 실내에 머물러 있고, 여러분은 이러한 알레르겐의 고농축 농도를 피할 수 있다.




기관지 알레르기를 치료하기 위해 수분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충분한 양의 수분을 섭취하지 않으면 점막은 건조해지거나 염증을 일으킬 것이다.


게다가, 만약 여러분이 제대로 수분이 공급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기관지 관은 여러분의 점막샘이 헤어지기 어려운 분비물을 생산하기 때문에 영향을 받는다.




미국 서부에 산다면 많은 조경업자들이 올리브나무를 조경 장식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눈치챘을 것이다.


불행히도, 이 나무들은 엄청난 양의 꽃가루를 생산한다.


이런 종류의 나무를 식별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알레르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당신의 행동 계획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매일 몇 분 동안 문제 나무에 호스를 달아서 그들의 환경의 꽃가루를 줄인다.




알레르기 환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자연적인 치료법이 있다.


당신은 많은 일반적인 알레르기 유발 요인들이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효과적인 자연 치료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이러한 치료법은 붓기, 가려움증, 콧물, 재채기 등을 자연적으로 치료하지만, 때로는 다른 약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의사와 먼저 상담해야 한다.




알레르기와 싸우는 거의 모든 사람들은 밤에 가습기를 작동시키는 것이 기도를 촉촉하게 유지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들었다.


가습기의 습기가 카펫에 가라앉아 곰팡이와 곰팡이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좋지 않은 생각일 수 있다.


이 때문에 코끝을 더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잠자리에 들기 전에 식염수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스트레스 수준을 잘 지켜봐라.


많은 사람들은 스트레스가 알레르기 반응을 다른 것보다 더 나쁘게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다.


천식 환자들은 특히 높은 스트레스 수준을 경험할 때 위험하다.


더 스트레스를 받을 때 공격력이 높아진다.


스트레스를 억제하는 것이 천식을 치료하는 것은 아니지만, 천식 환자들을 확실히 공격에 덜 취약하게 만들 수 있다.




자동차를 자주 청소하고 최소한 하나의 잠재적인 알레르기 유발원인을 예방할 수 있도록 닫아 두십시오.


에어컨을 사용하고 모든 통풍구를 닫아 두면 꽃가루와 다른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나오지 않게 된다.


자주 진공 청소기를 사용하여 대시보드와 기타 표면에서 알러지겐과 먼지를 제거하십시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의 알레르기 발작을 제거하는 데 기여할 수 있다.




운동 장소와 시간에 의해 알레르기 증상이 많이 발생한다.


운동은 호흡 속도를 높인다.


꽃가루 발생량이 적은 시간대에 실내에서 운동을 하면 알레르기 유발 물질 흡입을 제한할 수 있다.




알레르기를 다루려고 할 때 1차 알레르겐을 식별하고 제거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잦은 청소는 당신의 알레르기가 가라앉는 것이라면, 당신의 집에 있는 먼지의 양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애완동물을 항상 손질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애완동물 알레르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다른 선택은 그들을 위한 새로운 집을 찾는 것이다.


진공청소기와 분진도 애완동물이 최소한으로 졸게 할 것이다.




알레르기 증상을 관리하고 인생을 즐길 수 있다.


눈 가려움, 붓기, 그리고 다른 짜증나는 증상 없이 인생에서 가장 즐거운 순간들을 헤쳐나갈 수 있다.


더 빨리 도움을 구할수록 가장 짜증나는 증상 없이 더 빨리 안도감을 찾고 나날을 즐길 수 있다.